효과 없는 발열내의는 이제 그만... 내의가 달라졌어요
발열내의의 발열효과는 원단 소재 및 개인의 활동성이나 땀 배출량에 따라 차이가 있으므로 제품 구입 시 신중히 고려할 필요가 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발열내의는 의류가 피부와 마찰하거나 땀을 흡수해야만 발열효과가 나타났다.일반내의보다 가격이 3배 이상 비싼 발열내의의 효과는 일반내복보다 보온성이 오히려 많이 떨어졌다. 이로 인해 공정거래위원회의 불만접수가 끈이질 않았으며, 급기야 소비자고발이라는 TV프로그램에서도 발열내의의 효과는 내복보다 떨어진다고 보도하였다,그럼 따스하고 좋은 내복을 고르는 방법은 무엇일까?생각해보면 의외로 간단하다. 오리털파카 또는 울 제품의 보온성이 뛰어난 이유는 많은 공기층을 형성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즉, 털 사이에 사람의 체온이 많이 머물 수 있으므로 추운 날씨에도 보온성이 유지되는 것이다.좋은 내복을 고르는 방법은 많은 공기층을 머물게 할 수 있는 원단으로 제작된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다.세계1위 원단생산업체 효성의 AEROWARM과 슈퍼피쳐링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히트라인기어가 있다.히트라인기어는 세계1위 원단 AEROWARM과 CREORA를 100% 사용한 제품으로 실의 모양이 갈고리형상을 가지고 있다. 즉, 실 중앙에 공간이 있어 체온을 머물게 함으로써, 보온성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또한, 옷의 중량이 여름 반팔티 한장정도로 가벼워, 기존 내복의 답답함이 전혀 없는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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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복보다 보온성이 뛰어나며, 내복이 가질 수 없는 땀배출과 속건성을 지닌 제품이다.세계적인 브랜드에서 검증받은 에어로웜 원단으로 출시된 슈퍼피쳐링 히트라인기어는 언더레이어의 선구주자로, 나이키프로/언더아머/아디다스테크핏/2XU/SKINS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슈퍼피쳐링 대표는 “항상 가족을 위해 옷을 고른다는 마음가짐으로 거품 없는 가격으로 좋은 제품을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것이 세계적인 브랜드로 발돋음 할 수 있는 발판”이라고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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出處: http://news.nate.com/view/20111011n330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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