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모짜르트 락 오페라`, 뮤지컬을 3D 실황으로 본다

정이있는마루 2011. 10. 31. 12:41
'모짜르트 락 오페라', 뮤지컬을 3D 실황으로 본다
[스포츠월드]


전 세계 최초 3D 뮤지컬 실황 ‘모차르트 락 오페라 Mozart L’opera Rock‘가 11월 개봉한다.

‘모차르트 락 오페라’는 예고편에서 먼저 공개한 ‘C’est bient?t la fin’ (곧 끝이라네)’에 이어 총 20곡의 뮤지컬 넘버의 리스트를 공개해 수많은 뮤지컬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기존의 모차르트가 갖고 있는 클래식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전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색다른 풍의 음악으로 구성된 뮤지컬 넘버들은 천재음악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사랑에 대한 애절함이 묻어나는 발라드 ‘Je Dors Sur Des Roses (장미 위에 누워 잠들고)’부터, 살리에리가 모차르트의 음악을 듣고 느끼는 혼란과 경의를 담은 빠른 비트의 록 음악 ‘C’est Le Bien Qui Fait Mal(사랑은 아픈 거라네)’까지 보다 대중적인 요소들을 가미해 쉽게 스토리에 빠져들 수 있게 한다. 특히 ‘Je Dors Sur Des Roses (장미 위에 누워 잠들고)’는 모차르트를 가슴으로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주목할 만하다.

이처럼 새롭고 다양한 음악적 장르를 포함한 ‘모차르트 락 오페라’의 뮤지컬 넘버는 3D 뮤지컬 실황 영상 속에 고스란히 담겨 오리지널 뮤지컬 속 모차르트의 생생한 매력을 전한다.

김용호 기자




TG삼보컴퓨터 전문쇼핑몰 http://www.tgmark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