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재능방송, `2011 ACE Fair` 다채로운 이벤트로 눈길

정이있는마루 2011. 10. 31. 10:51
재능방송, '2011 ACE Fair' 다채로운 이벤트로 눈길

재능교육(회장 박성훈)의 어린이채널 재능방송이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열린 '2011광주문화창의산업전(ACE Fair)'에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재능방송은 어린이채널 재능TV와 영어교육전문채널 JEI EnglishTV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서 재능방송은 자체제작 프로그램인 '송은이의 eye to eye'와 최은경의 e-Kids Magazine '를 중심으로 한 퀴즈 이벤트부터 재능TV 유아존인 룰렛게임, '썬더일레븐'슈팅게임 등을 벌여 눈길을 끌었다.

재능방송은 남녀노소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이벤트를 구성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 푸짐한 선물도 증정함에 따라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했다.

뿐만 아니라, JEI EnglishTV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영어콘텐츠인 'Talk Talk English'와 '샤이니의 Today is...', '501의 추리문법'등을 시사해 영어학습에 관심이 높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또한 재능교육 학습지 교사인 재능 선생님(재능교사)들이 부스에서 어린이와 학부모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스로펜 시연 및 학습상담 활동을 벌였다. 이날 홍보활동을 통해 광주시민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제공해 의미를 더했다.

'2011광주문화창의산업전(ACE Fair)'은 35개국 350개 업체가 참여하는 문화 콘텐츠 전시회다. CJ E&M, KBS N, SBS미디어, MBC플러스미디어, 홈쇼핑 채널 등 국내 유명 방송채널부터 애니메이션 및 게임 제작사 등 콘텐츠 기업이 참가했다.
(끝)

출처 : JEI재능교육 보도자료




TG삼보컴퓨터 전문쇼핑몰 http://www.tgmark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