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슈스케3` 이승철 아내 식사, 울랄라세션 위해 초호화 만찬 준비

정이있는마루 2011. 10. 29. 10:59
'슈스케3' 이승철 아내 식사, 울랄라세션 위해 초호화 만찬 준비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가수 이승철의 아내 박현정 씨의 요리실력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에서는 준결승 진출자를 가리기 위해 TOP4에 진출한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투개월, 크리스티나가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울랄라세션은 자신들의 멘토로 이승철을 지목해 그의 명곡을 잘 소화하는 비법과 테크닉을 전수받기 위해 이승철의 집을 방문했다.

이승철은 울랄라세션을 반갑게 맞으며 아내가 손수 준비한 만찬을 공개했다. 자신들 앞에 펼쳐진 푸짐한 음식들을 본 울랄라세션은 놀라며 맛있게 식사를 시작했다.

또 이승철의 아내는 이승철과 울랄라세션이 식사를 하며 곡에 대해 회의를 하는 동안에도 묵묵히 고기를 굽는 등 이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승철 씨 아내 분 현모양처 같아요", "임윤택 씨 힘내세요!", "이승철 씨 집 예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탈락자로 크리스티나가 호명됐고, TOP3에는 울랄라 세션, 버스커 버스커, 투개월이 진출했다.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net 방송화면 캡처]

[주요기사]


出處: http://news.nate.com/view/20111029n03975




TG삼보컴퓨터 전문쇼핑몰 http://www.tgmark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