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1. 2. 20:42
세상이야기
색다른 인테리어로 뜨는 아이템?
◇이태리 레스토랑 일마지오
대표적인 레스토랑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지오'는 다양한 메뉴와 검증 받은 맛, 본사의 철저한 시스템 하에 고객들은 물론 창업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이러한 유럽식 푸드의 인기와 함께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지오'가 파스타, 피자, 리조또, 스테이크 등 정통 이태리 요리를 현지의 맛 그대로 재현한다는 평가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세계맥주할인점 쿨럭 사업설명회 개최
세계맥주 전문점 '쿨럭'이 오는 11월 3일 오후 5시에 경기도 부천시 중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무료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탄탄한 교육과 실질적인 운영 매뉴얼 전수, 포스 시스템에 의한 철저한 매출분석으로 창업의 안정성까지 도모하고 있는 '쿨럭'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석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막창전문 프랜차이즈 2막 5장
외식 업체로서는 드물게 오돌뼈, 막창을 프랜차이즈화한 '2막5장'은 본사의 체계적인 물류지원시스템 덕분에 신선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오돌뼈와 막창을 공급하고 있다. 여기에 23가지 천연재료로 숙성하여 감칠맛이 두드러진다는 것도 '2막5장'의 장점. 잡냄새가 없고, 쫄깃해 평소 오돌뼈와 막창을 즐기지 않던 고객들로부터도 호의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컵밥전문점 '지지고(GGgo)'
최근 패스트푸드에 비해 칼로리는 낮고, 한국인의 입맛과 식사패턴에 적합한 덮밥, 볶음밥, 누들 등 한끼 식사를 테이크아웃과 접목해 신개념 컵푸드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지지고(GGgo)'가 인기다. 덮밥, 철판볶음밥 등 든든한 한끼 식사로 사랑받는 외식메뉴를 즉석에서 조리해 스타일리쉬한 컵에 담아 판매하는 '지지고'는 직접 개발한 특제소스에 해산물을 넣고 철판에서 요리하는 지지고라이스, 지지고누들 등은 초보자라도 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셀프케이크전문점 단하나케이크
셀프케이크 전문점인 '단하나케이크'는 이름 그대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크를 자신의 손으로 직접 만들 수 있도록 재료와 공간을 제공하는 곳이다.'단하나케이크'는 셀프케이크전문점답게 모든 케이크 제작은 고객들 스스로 하기 때문에 가맹점주의 업무가 단순하다는 것이 특징. 고객들이 재료를 고르거나 데코레이션을 할 때 조언을 해주고, 생크림 바르기 작업 시 옆에서 서포터만 해주면 되기 때문에 혼자서도 매장 운영이 가능해 별도의 인력이 필요 없어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
◇족발전문점 토시래
'토시래'는 북적거리는 돼지족발집의 이미지를 버리기 위해 깔끔한 인테리어와 강력한 브랜드 마케팅으로 카페, 레스토랑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이런 전략은 브랜드 네임과도 딱 맞아떨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여 깔끔한 분위기에서 새로운 족발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여느 족발집과 달리 퓨전메뉴가 다양한 점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요즘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매운족발을 비롯해 냉채족발, 웰빙 콩나물해물족발 등 퓨전 메뉴를 대폭 보강하고 보쌈 메뉴도 준비돼 있다.
(끝)
출처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보도자료
◇이태리 레스토랑 일마지오
대표적인 레스토랑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지오'는 다양한 메뉴와 검증 받은 맛, 본사의 철저한 시스템 하에 고객들은 물론 창업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이러한 유럽식 푸드의 인기와 함께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지오'가 파스타, 피자, 리조또, 스테이크 등 정통 이태리 요리를 현지의 맛 그대로 재현한다는 평가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세계맥주할인점 쿨럭 사업설명회 개최
세계맥주 전문점 '쿨럭'이 오는 11월 3일 오후 5시에 경기도 부천시 중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무료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탄탄한 교육과 실질적인 운영 매뉴얼 전수, 포스 시스템에 의한 철저한 매출분석으로 창업의 안정성까지 도모하고 있는 '쿨럭'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석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막창전문 프랜차이즈 2막 5장
외식 업체로서는 드물게 오돌뼈, 막창을 프랜차이즈화한 '2막5장'은 본사의 체계적인 물류지원시스템 덕분에 신선하면서도 영양가 높은 오돌뼈와 막창을 공급하고 있다. 여기에 23가지 천연재료로 숙성하여 감칠맛이 두드러진다는 것도 '2막5장'의 장점. 잡냄새가 없고, 쫄깃해 평소 오돌뼈와 막창을 즐기지 않던 고객들로부터도 호의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컵밥전문점 '지지고(GGgo)'
최근 패스트푸드에 비해 칼로리는 낮고, 한국인의 입맛과 식사패턴에 적합한 덮밥, 볶음밥, 누들 등 한끼 식사를 테이크아웃과 접목해 신개념 컵푸드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지지고(GGgo)'가 인기다. 덮밥, 철판볶음밥 등 든든한 한끼 식사로 사랑받는 외식메뉴를 즉석에서 조리해 스타일리쉬한 컵에 담아 판매하는 '지지고'는 직접 개발한 특제소스에 해산물을 넣고 철판에서 요리하는 지지고라이스, 지지고누들 등은 초보자라도 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셀프케이크전문점 단하나케이크
셀프케이크 전문점인 '단하나케이크'는 이름 그대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케이크를 자신의 손으로 직접 만들 수 있도록 재료와 공간을 제공하는 곳이다.'단하나케이크'는 셀프케이크전문점답게 모든 케이크 제작은 고객들 스스로 하기 때문에 가맹점주의 업무가 단순하다는 것이 특징. 고객들이 재료를 고르거나 데코레이션을 할 때 조언을 해주고, 생크림 바르기 작업 시 옆에서 서포터만 해주면 되기 때문에 혼자서도 매장 운영이 가능해 별도의 인력이 필요 없어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
◇족발전문점 토시래
'토시래'는 북적거리는 돼지족발집의 이미지를 버리기 위해 깔끔한 인테리어와 강력한 브랜드 마케팅으로 카페, 레스토랑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이런 전략은 브랜드 네임과도 딱 맞아떨어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하여 깔끔한 분위기에서 새로운 족발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끌어 모으고 있다.여느 족발집과 달리 퓨전메뉴가 다양한 점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요즘 크게 인기를 얻고 있는 매운족발을 비롯해 냉채족발, 웰빙 콩나물해물족발 등 퓨전 메뉴를 대폭 보강하고 보쌈 메뉴도 준비돼 있다.
(끝)
출처 : 클릭크온라인마케팅 보도자료
TG삼보컴퓨터 전문쇼핑몰 http://www.tgmarket.co.kr
'세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든어택, 신규 맵 `로스트룸` 업데이트 (0) | 2011.11.02 |
---|---|
FOX채널, `워킹데드2` `아메리칸...` 전 세계 동시 방영 (0) | 2011.11.02 |
‘가면라이더’, 日 최초 ‘3D 신문광고’로 1월1일자에 등장 (0) | 2011.11.02 |
`엔진포스 vs 와일드 스피릿`...극장판 파워 레인저 (0) | 2011.11.02 |
‘김치닌자’ 탓? 이병헌 ‘지아이조’, 日 개봉 첫주 5위 (0) | 2011.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