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음으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서겠습니다.’ 삼보컴퓨터 서비스를 전담하는 TG삼보 서비스의 슬로건이다. 지난 4월 TG삼보 서비스 설립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삼보컴퓨터 수도권 서비스센터를 찾았다. 삼보컴퓨터는 지난 4월부터 대대적인 서비스 혁신을 단행했다. 서비스 전문 회사 TG삼보 서비스를 설립, 자재 수급 및 관리에서 고객 고충 처리에 이르기까지의 전 과정이 빠르고 간결하게 이뤄지도록 개편했다. 또한 고객과 최고경영자(CEO) 간 핫라인을 개설, 고객의 목소리를 CEO가 직접 듣고 이를 경영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특히 사전 서비스 시행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최적화된 PC를 추천할 뿐만 아니라 공공부문 고객 전담 서비스 TFT를 운영,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다. 삼보는 본사 차원의 품질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 |||
노트북 생산도 해외 위탁 생산에서 국내 직접 생산방식으로 변경해 초기 불량률을 40% 이상 낮추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수요에 대한 탄력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
'TG삼보서비스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찬호와 삼보컴퓨터의 몰락,그리고` / 마케팅 불변의 법칙 - 11. 조망의법칙 (0) | 2010.01.07 |
---|---|
함안삼보서비스 231-4916 (0) | 2008.07.22 |
TG삼보컴퓨터서비스 마산지역 서비스점 255-5005 (0) | 2008.07.15 |
삼보컴퓨터 ‘무한감동서비스’ 선포 (0) | 2008.03.05 |
삼보 TG브랜드 내비` 이달 출시 (0) | 2007.12.07 |